화요일, 12월 2, 2025
HomeDaily NewsBeauty그라반스, 뷰티 브랜드 ‘소미’ 공식 론칭...‘피부 본연의 건강'에 집중

그라반스, 뷰티 브랜드 ‘소미’ 공식 론칭…‘피부 본연의 건강’에 집중

그라반스(대표 소미혜)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소미(sohme)’가 공식 론칭했다. ‘It’s Me, So Me’에서 비롯된 이름처럼 ‘소미(sohme)’는 다양한 역할 속의 여성들이 건강하고 효율적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이며 복잡한 루틴을 단순화하고 피부 본연의 건강과 자연스러운 광채를 되찾는데 집중하고자 한다.

‘소미’는 한국 뷰티의 검증된 R&D를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과 빛을 회복시키는 솔루션을 제안하고, 확실한 효능과 사용의 편리함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일상의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고 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은 ‘투-고 블러쉬 앤 글로우 스틱’으로 컬러 블러쉬와 콜라겐 하이라이터를 하나의 스틱에 담은 멀티 유즈 듀오 스틱이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오래 지속되는 고발색 컬러 피그먼트로 부드럽게 발리며, 강력한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시간이 지나도 선명한 컬러와 자연스러운 광채를 자랑한다.

‘투-고 블러쉬 앤 글로우 스틱’은 데일리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4가지 셰이드로 구성돼 있으며, 다양한 무드와 메이크업룩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소미 관계자는 “투-고 블러쉬 앤 글로우 스틱은 하나의 제품으로 생기 넘치는 혈색과 글로우한 피부 표현 마무리까지 한번에 할 수 있어서 빠르고 효율적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일상 속에서 건강하고 스마트한 제품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미 ‘투-고 블러쉬 앤 글로우 스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