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월 10, 2026
HomeDaily NewsBeauty에이블리, ‘뷰티 페스타’로 새 단장…첫 정기 세일 실시

에이블리, ‘뷰티 페스타’로 새 단장…첫 정기 세일 실시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기존 뷰티 정기 행사 ‘뷰티 그랜드 세일(이하 뷰그세)’을 ‘에이블리 뷰티 페스타(이하 에뷰페)’로 전격 개편했다.

또한 개편 이후 첫 정기 세일을 실시하고, 혜택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뷰그세는 2023년 8월부터 분기별 1회 개최되는 에이블리 뷰티 정기 할인 행사로 탄탄한 브랜드 라인업과 풍성한 할인 혜택 등으로 흥행을 이어왔다. 지난해 뷰그세 기간 누적 뷰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5% 성장했으며, 특히 4분기 행사 기간(2025년 11월 17일~12월 3일) 뷰티 거래액은 전년과 비교해 30% 상승했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셀러 관심도 높아지며 4분기 뷰그세 참여 브랜드 수는 2023년 1회 대비 3배 이상(219%) 증가했다.

에이블리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보다 많은 상품 및 볼거리와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개편을 진행했다. 새로운 행사명인 ‘에뷰페’는 유저가 축제처럼 즐길 수 있는 뷰티 쇼핑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개편 이후 첫 에뷰페는 오는 1월 12일부터 1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전 회원 대상 무제한 발급 가능한 뷰티 전용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뷰티 첫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매일 오후 12시, ‘최대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강화한 점도 돋보인다. 이번 에뷰페에서는 뷰티 카테고리 론칭 이후 첫 방송에서 다양한 뷰티 브랜드를 동시 소개하는 ‘연합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1월 12일 오후 8시 ‘어바웃톤’, ‘어뮤즈’, ‘클리오’, ‘투에이엔’ 등 잘파세대 인기 브랜드가 함께 라이브를 진행하며 121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써니’가 출연한다. 1월20일 방송에서는 11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 ‘효블리’가 ‘투쿨포스쿨’, ‘아이쁘’, ‘힌스’ 등 뷰티 브랜드 인기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단독 첫선, 신규 입점 브랜드 전용 코너 등을 통해 상품력을 끌어올렸다.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는 아이섀도, 틴트, 하이라이터까지 신상품 3종을 에이블리에서 선발매하며 스킨케어 유명 브랜드 ‘토리든’은 신상품 ‘다이브인 글로우 오로라 미스트’를 단독으로 공개한다. 이 밖에도 ‘에이오유’, ‘투크’, ‘티르티르’, ‘넘버즈인’ 등 신규 입점 브랜드 상품을 한곳에 모아 조명하는 ‘라이징 브랜드 데이’를 진행하며 다양한 화장품을 한 상자에 담아 할인가에 판매하는 ‘럭키 박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이블리 뷰티 관계자는 “행사 기간에 맞춰 장바구니에 담아뒀다가 구매하고,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공유하는 등 에이블리 뷰티 정기 행사가 온라인을 대표하는 대규모 세일 행사로 자리 잡았다”라며, “이번 개편으로 새 단장을 마친 에이블리 뷰티 페스타를 통해 앞으로도 취향에 맞는 화장품을 다양하게 구매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