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22,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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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성에프아이 ‘올포유’…‘라쿠텐 패션위크 도쿄 2026SS’ 참여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패션 브랜드 ‘올포유’가 오는 9월 2일 오후 1시 ‘2026 SS 도쿄패션위크(라쿠텐 패션위크 도쿄, Rakuten Fashion Week TOKYO)’에서 컬렉션을 선보인다.

도쿄패션위크는 세계 5대 패션위크로도 평가받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패션 행사이다. 감각적인 크리에이티브와 문화적 다양성이 공존하는 무대로 세계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도쿄패션위크에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올포유의 일본 시장 진출 및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위한 전략적 출발점으로 임팩트 콘텐츠 기획사인 루비콘스(RUBICONS)와 GFC(global Fashion Collective)의 글로벌 진출 파트너십을 통해 이뤄지게 됐다.

컬렉션의 테마는 ‘K-Life’로서 올포유가 26년 동안 발전시켜 온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K-라이프스타일의 제안을 ‘오늘도 나답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일본 고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일본 소비자와 글로벌 바이어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며, 도쿄패션위크 참가 이후 올포유는 일본 내 현지 유통 채널과 협력하여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 컬렉션을 기획한 올포유 관계자는 “도쿄패션위크는 일본은 물론 전 세계 패션관계자와 고객들에게 올포유의 디자인과 가치를 알릴 수 있는 소중한 무대”라며 “한국의 일상을 세계의 일상으로 만드는 시작점으로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올포유의 이번 컬렉션은 올포유 인스타그램(@allforyou_jp)을 통해서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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