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23, 2025
HomeChannel스타필드, ‘엔터테인먼트 패스’ 출시...원데이 트립 쇼핑 경험

스타필드, ‘엔터테인먼트 패스’ 출시…원데이 트립 쇼핑 경험

신세계프라퍼티(대표 임영록)의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인기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한곳에 모은 ‘엔터테인먼트 패스’를 운영한다.

스타필드는 연일 무더위가 이어지는 여름철, 쾌적한 실내에서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패스를 기획해 힐링과 액티비티가 어우러진 색다른 원데이 트립으로 쇼핑 이상의 경험을 선사한다.

지난 5월 스타필드 하남에서 단독으로 선보였던 ‘엔터테인먼트 패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이번에는 하남은 물론 고양·안성·수원까지 확대 운영해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패스는 여행·여가 플랫폼 ‘NOL’에서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요일과 연령 구분 없이 점포별로 대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2종 패키지를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워터파크와 찜질스파로 힐링을 선사하는 도심 속 복합 휴양 공간 ‘아쿠아필드’ ▲짜릿한 액티비티로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어른들의 놀이터 ‘스몹’ ▲플레이타임중앙의 프리미엄 키즈 테마파크 ‘챔피언더블랙벨트·챔피언1250X’ 중 2종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어린아이들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전 세대가 취향에 맞춰 신나는 하루를 만끽하기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예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까지 결제 금액의 10%를 추가 할인 받아 최대 3천 원의 혜택을 더 누릴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 패스는 오는 31일(일)까지 NOL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구매 당일부터 9월 30일(화)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필드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