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그룹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대표 김대수)이 지난 11월 28일, 도파민 스테이션에 선보인 보이넥스트도어 공식 캐릭터 팝업 ‘BBNEXDO is Coming to Town’’ 팝업스토어에 첫 주말부터 많은 팬들이 몰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용산점 리빙파크 3층 도파민 스테이션에서 오는 12월 12일까지 약 2주간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연말을 앞두고 글로벌 트렌드의 중심인 K-POP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쁘넥도(BBNEXDO)’ 팝업스토어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로,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콘셉트와 다채로운 전시로 꾸며져 오픈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특히, 사전 온라인 예약 오픈과 동시에 많은 접속자가 한번에 몰리며 첫 주말 예약 시간대가 빠르게 매진되기도 했다.
팝업이 시작된 첫 주말(11월 28일~30일) 매일 아침부터 하루 종일 국내·외 많은 팬들의 방문이 끊임없이 이어져 팝업스토어 주변은 입장을 기다리는 고객들로 매시간 인산인해를 이루며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
팝업스토어는 홀리데이 테마로 꾸민 메인 포토존과 콘셉트를 살린 캐릭터 조형물, 쁘넥도 프레임 포토 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공간으로 꾸몄으며 ‘쁘넥도’의 귀여운 머치(merchandise)와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이 팝업 방문객들에게 전하는 친필 메시지도 만나볼 수 있다.
김기훈 HDC아이파크몰 콘텐츠개발팀 MD(상품기획자)는 “아이파크몰은 K-POP 팝업스토어를 단순히 일회성 공간이 아닌 팬과 아티스트가 깊이 교감할 수 있는 문화적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가고자 한다”라며 “고객에게 지속적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팝업스토어 입장은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포토존은 예약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 입장 관련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확인 가능하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