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월 7, 2026
HomeDaily NewsLifestyleLF 오규식 부회장 신년사 "2026년, 고객 경험 혁신으로 미래 도약"

LF 오규식 부회장 신년사 “2026년, 고객 경험 혁신으로 미래 도약”

브랜드 파워 강화 및 AI 기술 도입 통한 글로벌 시장 확대 주력

생활문화기업 LF가 2026년 새해를 맞아 ‘고객 경험의 혁신’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미래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의 체질 개선에 속도를 낸다.

LF 오규식 대표이사 부회장은 5일 신년사를 통해 저성장과 고환율 등 불안정한 경제 상황을 정면 돌파하기 위한 핵심 전략을 발표했다. 오 부회장은 올해를 실질적인 성과를 가시화해야 하는 중요한 시점으로 정의하며, 단순한 외형 성장을 넘어선 ‘브랜드 중심 경영’의 고도화를 강조했다.

패션 부문에서는 헤지스와 던스트 등 경쟁력이 검증된 브랜드를 필두로 글로벌 영토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특히 기존의 매출 규모 경쟁에서 탈피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 파워 경쟁’으로 패러다임을 전환할 방침이다. 뷰티 분야 역시 ‘아떼’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해 그룹의 새로운 성장축으로 세운다는 계획이다.

식품 사업은 수직계열화를 통한 시너지 창출에 집중한다. 인수합병(M&A)으로 제조 역량을 강화하고 고부가가치 제품 개발에 매진해 식자재 유통 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진다. 부동산금융 부문은 데이터센터와 시니어 주거 등 미래 유망 자산으로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고 해외 파트너십을 강화해 운용 자산 규모를 키워나갈 예정이다.

특히 오 부회장은 전 사업 영역에 걸친 디지털 전환을 주문했다. 인공지능(AI) 기술을 선제적으로 도입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고객에게 창의적인 경험을 제공해 본원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구상이다.

오 부회장은 임직원들에게 “치열해지는 시장 환경 속에서 주도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선택받는 LF만의 성과를 만들어내자”고 독려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