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월 9, 2026
HomeDaily NewsEntertainment케이스위스, 테니스 국가대표 안유진·이은지 후원 계약

케이스위스, 테니스 국가대표 안유진·이은지 후원 계약

브랜드 60주년 기념 국내 스포츠 마케팅 본격 시동

케이스위스코리아(대표 박종현)가 한국 여자 테니스의 핵심 전력인 안유진(충남도청)과 이은지(세종시청) 선수를 공식 의류 후원 대상자로 선정하고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두 선수는 2026년 시즌부터 케이스위스의 고기능성 테니스 의류와 신발을 착용하고 국내외 코트를 누비게 된다. 2025년 국가대표로 활약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안유진은 여수오픈 준우승과 국제대회 4강 진출 등 독보적인 기량을 유지하고 있는 베테랑이다. 함께 후원 계약을 맺은 이은지 역시 지난해 실업 대회 2관왕을 차지하며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선발된 테니스계의 라이징 스타다.

케이스위스코리아는 두 선수의 뛰어난 경기력과 성실함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정통 테니스 정신에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박종현 대표는 선수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제품 지원을 약속하며, 한국 테니스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올해 브랜드 탄생 60주년을 맞이한 케이스위스는 글로벌 시장에서 안드레이 루블레프 등 정상급 선수들을 후원하며 테니스화 점유율 1위를 기록 중인 브랜드다. 2025년 국내 재론칭 이후 대대적인 브랜드 정비를 마친 케이스위스코리아는, 이번 선수 후원을 기점으로 공격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하며 소비자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