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압구정 콘셉트 스토어 리뉴얼 오픈

0
1183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지난 8일 압구정 콘셉트 스토어 리뉴얼을 기념해 폼롤러 필라테스 클래스와 DJ파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스포츠 브랜드들의 격전지인 강남에 새 단장을 한 ‘푸마’ 압구정점은 ‘푸마’의 스포츠와 라이프 스타일 영역의 제품군을 명확히 구분해 세일즈 측면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1층에는 스트리트 패션과 셀렉트 제품, 2층에는 퍼포먼스와 팀 스포츠 관련 제품을 전시해 고객들이 제품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3층에 마련된 ‘푸마 스튜디오(PUMA STUDIO)’다. ‘푸마’ 스튜디오는 신개념 피트니스 체험존으로 일상 속 다채로운 트레이닝과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푸마’ 스튜디오에서는 운동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스타 강사를 초청해 고객들의 일상 속 운동을 적극 서포트할 예정이다.

‘푸마’ 관계자는 “이번 압구정 매장 리뉴얼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격전지인 압구정과 강남 일대에서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꾀하기 위한 승부수”라며 “고객들에게 ‘푸마’의 강력한 두 제품군의 명확한 컨셉과 차별점을 제대로 전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푸마’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0명의 여성 참가자를 선발하여 ‘푸마’ 스튜디오에서 전문가에게 폼롤러 필라테스를 직접 배워 보는 클래스를 마련했다. 이후 저녁 7시부터는 유명 DJ의 화려한 디제잉이 펼쳐지는 등 압구정 밤거리를 화려하게 빛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