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데이 아일랜드, 공효진과 함께 한 2021년 봄 캠페인 공개!

0
91

㈜지엔코 (대표 김석주)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는 뮤즈 공효진과 함께 한 2021년 SS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 런칭 20주년의 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이후 2021년은 브랜드의 또 다른 도약을 시작하는 의미있는 해로 작년 첫 만남부터 이슈를 불러일으킨 뮤즈 ‘공효진’과의 두번째 협업을 진행하여 선보인다.

작년, 이보다 더 어울릴 수 없다는 폭발적인 케미를 보여주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스타일을 다양한 모습으로 선보인 공효진과의 만남은 T.I와 함께 올해 더 리얼한 일상, 라이프, 취향을 엿볼수 있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컨텐츠 시리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21년 봄캠페인은 그 첫 에피소드로 코로나 시대에 맞춰 슬기로운 집콕생활, ‘Welcoming Home’이라는 테마로 T.I만의 유니크하고 레트로한 무드가 가득한 취향, 공간에서 뮤즈 공효진이 보여주는 매력있고 위트있는 일상과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이번 화보 속 공효진의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시켜준 아이템은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의 2021년 SS시즌 제품들로 감각적이면서 내추럴한 무드를 선사한다.

공효진은 T.I특유의 플라워 패턴 원피스, 블라우스부터 손뜨개 느낌의 크로쉐 니트 등의 로맨틱한 레이어링 스타일은 물론, 로브형 원피스와 데님 등의 특유의 자유롭고 스타일리쉬한 스타일링을 소화해내며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하였다.

매력적인 화보컷들과 함께 위트있는 영상 컨텐츠를 이어 선보일 예정이며, 더불어 본인의 스타일팁을 전수할 비장의 ‘스타일 챌린지’ 콘텐츠까지 다양한 모습들로 팬들과 T.I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소통할 예정이다.

새로운 시즌의 시작과 함께 공효진이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은 2월 13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다양한 스토리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